구글 애드센스 와이드2


[스포주의] 원피스 924화 후기 만화

오랜만에 원피스 감상 후기를 블로그에 남긴다.
지난 923화에서는 사황 카이도와 본격 싸움이 시작되었는데, 사황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카이도는 루피를 한타에 KO시켰다. 지난 주에 미래예지한 것이라고 추측하던 사람들도 있었지만 이번 924화에서는 그런 것 없었다. 게다가 이전처럼 트리팔가 로의 도움으로 탈출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트리팔가 로도 해루석 방해를 받고 도움을 못 주고 본인만 가까스로 탈출한다.


그리고 루피는 예상과 달리 목숨은 부지하고 감옥으로 끌려간다. 이전에 카이도는 루피와 트리팔가 로가 도플라밍고를 격파하며, 원한이 큰 것처럼 묘사되었었는데, 이전에 슈텐마루 때도 그렇고 강하면 부하로 두려고 하는 의외의 대인배? 기질이 있는 모양이다. 그 과정에서 루피는 패왕색의 패기를 발현하는데, 카이도가 직접 같은 최악의 세대인 유스타스 키드도 그것을 지녔다고 인증한다.
그리고 곳곳에 소식이 전해진다.


작가가 이제 니코로빈도 망가뜨리려고 작정한 모양이다ㅠ
그리고 감옥으로 끌려간 루피. 그곳에서 같은 세대이며, 루피보다 먼저 카이도에게 당한 유스타스 키드를 만나게 된다.


이제 유스타스 키드와 동맹은 확실하게 된 모양이다. 샤봉디 제도의 경매장에서 보였던 3선장 라이벌 구도가 동맹으로 나와서 일대일로 세계 최강의 생물이라는 사황 카이도를 잡는 레이드가 시작될 모양이다.
이제 남은 포인트는 다른 최악의 세대인 바질 호킨스나 X드레이크 등 카이도 밑으로 들어간 인물들이 합류를 할지 여부와 홀케이크 아일랜드에서 루피를 쫓아오겠다고 한 또 다른 사황 빅맘.
이전부터 크게 연구되었던 대로 흘러가면서 스토리가 점점 달아오르고 있는데, 어떤 식으로 풀어갈까? 기대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