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와이드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하나무라 사원 업데이트 및 메피스토 공개 게임

영상 썸네일

하나무라 사원 업데이트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지난해 겐지, D.va와 함께 공개되고 출시되었던, 첫번째 오버워치 테마 전장인 하나무라 사원. 원작 오버워치에서 하나무라는 점령 임무였는데, 당시 처음으로 호위 임무로 출시하였다. 난 21승 16패였나? 하여튼 승률 56%정도 기록하며, 패보다 승을 더 많이 했었지만, 사람들이 노잼무라라고 까면서 결국 예전 죽음의 광산처럼 리뉴얼에 들어갔었다.
이번에 공개된 전장 소개 영상을 보면 예전에는 핵을 직접 칠 수도 없었고, 화물이 위 아래에서 동시에 나와 한타할 때, 사람들이 갈리는 것을 의식했는지, 이제는 핵을 직접 타격할 수도 있고, 화물이 하나만 생기며, 호위에 성공할 때마다 경로가 바뀐다고 한다. 그리고 화물의 호위에 성공할 경우, 핵을 타격하는 것이 아닌, 블랙하트 항만처럼 요새나 성채부터 타격하는 것 같은데, 얼마나 위력적인지를 확인해봐야할 것 같다.

영상 썸네일

메피스토 집중 조명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화이트메인 다음 영웅은 디아블로 시리즈의 증오의 군주 악마 메피스토이다. 디아블로3형제 중에 맏형이고, 디아블로2 3막의 보스로 등장한다. 원거리 암살자로 등장하는 모양이다. 7대 악마 중에는 3번째 참전. 이제 남은 건 바알, 벨리알, 두리엘, 안다리엘이다. 공개된 모습만 보면 좀 어려울 것 같은데, 실제로 어떤지는 패치가 되어봐야 알 것 같다.
내일 오전이면 와우 플레이도 끝나니, 다시 히오스를 할텐데, 새로운 업데이트가 공개되어 좋다. 본 서버에 적용되려면 약 2~3주 걸릴테니 천천히 기다려야겠다.





덧글

  • 나인테일 2018/08/21 13:17 # 답글

    이제 오버워치처럼 화물 사이에 두고 끝도 없이 한타를 하는걸 볼 수 있을려나요.
  • 옹잉잉 2018/08/21 13:49 #

    저 화물의 파괴력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실컷 호위해도 파괴력이 블랙하트 항만 수준의 대포 3발만 쏘는 것이라면 그냥 공성 올인으로 가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도 있구요.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